본문 바로가기

여행

호치민 7군 장어집 소개 드립니다 기력보충 해야 잘 놀죠!

러브 입니다~~^^

여행 중 기력보충도 잘 해야 더 잘 놀 수 있지요?^^

그리고 역시 남자에게는 장어!!!

호치민 7군의 장어집을 소개드립니다~~

 

https://goo.gl/maps/SnNnz4mqGY8G5jm28

 

정숮불장어 · 베트남 Thành phố Hồ Chí Minh, Quận 7, P, Khu Phố Nam Thiên 3, 175 Phạm Thái Bường

★★★★☆ · 음식점

www.google.co.kr

여기 호치민에서 꽤 오래된 전통있는 장어집이라고 합니다

저는 최근에 처음 가봤지만~ 괜찮아서 소개 드립니다~

 

 

내부는 이런식으로 되어있고~ 장어 가격은 이렇습니다~

근데~ 양이 적어요

친구가 전에 남자 둘이 갔었는데 500g 도 적다하더구요~

이번에도 남자 둘이 가서 저번에 친구가 적다 했으니까 1kg 반반 을 시켜봅니다^^

 

 

장어탕도 있고 이런 다른 메뉴들도 있긴 합니다~~^^

장어탕은 25만동 으로 기억합니다

 

 

이렇게 나옵니다~

밑반찬에 생선구이도 있고 괜찮더라구요~^^

장어 맛은? 훌륭합니다~~

한국의 전통장어집들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, 베트남에서 먹는 장어로는 최고네요~

괜히 막 힘이 펄펄 나는 느낌 입니다~^^

 

여기에 장어탕까지 시켰는데 밥도 먹고 하니 너무 배 부르더라구요~

500그람 시키고 사이드랑 밥 시키면 그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~

저는 양념보단 소금구이가 더 맛있었습니다^^

 

여행 중 힘이 좀 빠지신거 같을때~ 가셔서 기력보충 한번 하셔요~

여기 사장님은 좀 불친절 합니다~ 싸울수도 있으니 술은 적당히 하시구요~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