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여행

베트남 여자 만나는 법, 베트남 일반인 꽁가이와 진지한 만남

안녕하세요~ 러브 입니다~~^^

베트남 여행을 많이들 오시면서~~

베트남 여자 꽁가이들에 대해 더 관심을 갖게 되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요~^^

동남아 중에서도 동남아 스럽지 않은 세련된 외모들도 많고~^^

몸매 비율도~ 대부분 좋고~^^ 또 한국에 비해서~ 마인드들이 참 좋거든요~~ㅎ

 

한국인들은~ 이것저것 재고 따지고~~ 이게 연애인지 비즈니스인지 모를~

슬프지만~~ 요즘 그런게 상당히 많은 현실~~

하지만 베트남은~ 아직 순수함이 많이 남아있습니다~~^^

물론~~ 일반인에 한해서 입니다~

워킹걸들은~~ 돈만 쫓아다니고~ 몇년전에 비해서 많이 때가 묻어버렸네요~~ㅜ

 

 

하이튼 간에~ 베트남 여자 꽁가이에 대한 관심이 많이들 있으신데~~

베트남 여자 만나는 법~~ 일반인 꽁가이 만나는 법~

어떻게 만나면 될까요~~~?

 

 

대부분 많은 분들이~~ 미프, 바두, 잘로 같은~ 어플로 만나려고 많이들 노력하시는데~~

저의 생각은~ 헛수고 입니다~

대부분 워킹걸들 이고요~^^ 일반인은 100명중에 5명 될까요~

그 확률로 워킹걸들 걸러서 일반인들 만나실 자신이 있으시다면~  해보셔도 좋아요~

물론~~ 시간과 정성이 아주 많이 들어갑니다~ 저는 피곤해서 못해요~ㅜ

 

 

베트남 여자 일반인 만나는 법~ 가장 좋은건 역시 소개 이지요~^^

소개를 받더라도 같은 일반인에게 받아야 합니다~

워킹걸들 주변엔 워킹걸들 밖에 없더군요~ 거의~

일반인이 워킹걸을 소개시켜줄 수도 있지만~ 그런 경우는 저의 빅데이터상 없었네요~^^

 

하지만~ 지인이 없으면 이 또한 힘든 법~~

다음 방법은 그냥 들이대~~! 헌팅 입니다~~^^

한국 보다 나이나 외모 등에 대해서 훨씬 개방적이니~~ 자신감 있게 말 붙여 보셔요~^^

요즘 젊은 친구들은 인스타를 많이 하니~ 인스타 아이디를 물어봐도 좋고~

잘로 아이디나~ 페북친구를 맺자고 해도 좋아요~^^

그 정도는 100이면 100 다 줍니다~~ 그 뒤 이어가는건 여러분의 노력 이겠지만요~^^

 

 

어떤 노력을 해야 하는가~~

베트남어 공부를 하고 있다는~ 노력을 보여주시면 최고 같아요~~^^

아무래도 이들도 걱정하는게~ 우리는 말도 안통하는데~ 어떻게 만나~ 당연히 걱정하겠죠~

하지만~~ 내가 널 위해서 공부를 열심히 한다~ 이런 노력을 보여주면~~

점수 따기 아주~~ 좋습니다~^^

그리고 한결같은 모습~~ 베트남 남자들 바람끼가 상당해서~^^

나는 너만 한결같이 좋아한다~ 라는걸 보여주시면~~ 또 점수 따기 좋지요~ㅎ

 

이 정도 노력도 안하고~ 베트남 여자 만나시고 싶다면~~

편하게 워킹걸을 추천드립니다~^^

 

 

나에게 아무 노력도 해주지 않는 남자~~ 전세계 그 어떤 여자가 좋아하겠나요~^^

그 노력의 정도가 어렵진 않으니~~ 다들 좀 더 힘내시고~~

좋은 꽁가이 만나서 좋은 만남 가지시길 바랍니다~~~^^

조금이나마~ 재밌으셨길~ 도움 되셨길 바라며~ 마치겠습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