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여행

알고 지내던 꽁가이와~^^ 가볍게 한잔 하고 왔습니다

안녕하세요~ 러브 입니다~~^^

어제는~~ SNS를 통해 알고 지내던 꽁가이와~

가볍게 한잔 하고 들어왔습니다~^^

 

동네 로컬 식당으로 갔고요~~^^

요런~~~ 2L 짜리 맥주 한병 마시고 왔습니다~~^^

이 친구는~~ 영어 선생님을 하고 있어서~ 영어 실력이 진짜 좋습니다~~

이 친구랑 대화를 하다 보면~ 저도 안쓰던 영어도 쓰고 해서 학습이 되는 느낌이랄까요~~^^

참 착하고 순수한 친구라~~ 그리고 영어랑 베트남어 에도 도움을 주는 친구라~~

오래 보고 싶은 친구 중 하나 입니다~^^

 

 

제가 좋아하는 베트남 맥주 안주 중 하나 입니다~^^

닭연골 튀김~~ 일거에요~~~

이거는~~ 어딜 가든 대부분 있는 메뉴이고~ 그리고 어딜 가든 맛있습니다~~^^

베트남 이름으로는 '승 가' 라고 합니다~~^^

이거랑 이것저것 시켜서~~

배 부르게 먹고 딱 50만동 나왔네요~~^^

역시 로컬이 저렴하고 좋습니다~~

 

 

밥은 제가 샀다고~~ 신또 한잔 사주네요~~^^

신또 한잔 마시며 또 두런두런 대화 하다 들어왔습니다~^^

길게 보고 싶은 친구 이지만~~~

기회가 오면 또 잡아야겠지요~~~?

다음엔 집에도 초대하겠다고 하네요~~^^

다음이 언제일지~ 어떤 스토리가 만들어질지~~ 기대가 됩니다~^^

 

베트남 생활의 좋은 점 인것 같습니다~

밤문화, 유흥 즐기는것을 기본으로~~ 이런 소소한 이벤트들도 많으니까요~~^^

여행으로도 충분합니다~~^^

여러 꽁가이들과~ 여러 스토리를 만들러 오세요~^^

 

 

https://cafe.naver.com/64686468
베트남 정보 얻는 곳으로 추천 드립니다~~ '베트남 여꿈' 카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