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밤문화

연말은 베트남 여행 어떠신가요? 베트남 여행 정보 얻는 법!

안녕하세요~~~

베트남에서 흥청망청 놀고 먹는~

러브 입니다~^^

벌써 12월~~ 올해도 끝이 보이네요~

1년 1년이 왜 이렇게 빨리 지나가지는지~~

세월을 막지 못해~ 나이만 들어가네요~ㅠ

다들 연말 마무리~ 잘 하시기 바랍니다~^^

 

 

베트남 지도 위치

 

 

연말을 맞아~~

여행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진것 같습니다~~^^

크리스마스~ 새해 등~~

연말을 해외에서 보내는것~ 특별한 느낌이죠~^^

이번 연말 여행~~ 베트남은 어떠신가요~??

 

지금~~

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가는 여행지 중 1,2위를 다투는~ 베트남 입니다~^^

그 정도로~ 여행 인기가 많아요~

저렴한 가성비~~ 맛있는 음식~ 관광지~ 밤문화~

뭐 하나 떨어지는게 없는 베트남 이기 때문이죠~^^
제가 살아서 그러는게 아니라~~ㅋㅋ

진짜 여행하기 좋은 곳 입니다~~^^

 

베트남에도 많은 도시들이 있어요~

경기도 다낭시 라고 불릴 정도로~~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~~

다낭 부터~~

하노이 호치민 나트랑 푸꾸옥 달랏 등등등~~~

가볼만한 곳이 많은  베트남 입니다~^^

도시 각자의 매력, 개성도 다르고 말이죠~^^

 

 

saigon river

 

 

각 도시만의 매력~~ 간단하게 정리드리자면~~^^

 

나는 관광 다니는게 제일 중요하다

[하노이, 다낭]

 

나는 휴양 하며 여유롭게 푹 쉬고 싶다

[나트랑 푸꾸옥 달랏]

 

나는 베트남 밤문화를 느끼고 싶다

[호치민]

 

이렇게 나눌 수 있습니다~~^^

 

제가 모든 지역 다 가보고 느낀 것 이고~~^^

저 말고도 많은 여행객분들이~~
이렇게 구분을 하고 있습니다~^^

베트남 여행 많이 오시는 분들은~~

이 특성에 따라~~ 여행 지역을 선정하죠~^^

이번 여행은 관광이다 하면~~ 하노이~

이번 여행은 휴양이다~ 푸꾸옥~

역시 밤문화 즐겨야지~ 호치민~

이렇게 말이죠~^^

 

 

saigon river 2

 

이번 연말~~
다양한 매력이 있는 베트남~~

한번 와보셔요~^^

베트남의 매력에 빠져서~~

다시 또 베트남 비행기 티켓을 알아보는~~
자신을 발견할 수 있으실겁니다~~ㅋ

 

자~~

베트남 여행~~ 정보 더 자세히~ 좋은 정보~ 알아보는 방법~~

알려드리며 마무리 하겠습니다~^^

 

http://cafe.naver.com/64686468

 

베트남 여꿈(호치민,하노이,가라오케,... : 네이버 카페

호치민밤문화/베트남밤문화/가라오케/베트남여자/베트남꽁가이/베트남유흥/베트남마사지/베트남ㄲㄱㅇ/유흥

cafe.naver.com

 

여기~~

베트남 여행의꿈 이라는~ 베트남 여행 커뮤니티 카페 입니다~^^

일반 베트남 여행 정보들 부터~~

베트남 밤문화 정보들까지~~

전부 얻어 보실 수 있고~~~

이 모든 정보들이~~ 여행객분들의~ 생생한 경험이 바탕인 알짜배기 정보 에요~~^^

 

베트남 여행~~ 정보 잘 알아보실 수 있길 바랍니다~^^

연말은 베트남에서~~
따뜻한 연말~ 뜨거운 연말 보내셔요~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