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여행

호치민 한식당 1군 본가 후기 간단히 올려봅니다

안녕하세요~~ 러브 입니다~^^

진귀한 게시글 하나 씁니다~~
바로~~ 호치민 한식당 후기~~^^
건전한 글은~~~ 저 러브의 블로그에선 아주 진귀한 게시글이죠~~^^

사진을 잘 찍는 편이 아니다 보니~~ 기억력도 좋은 편이 아니라~~ 잘 안쓰게 되네요~ㅋ

 

 

 

여튼~~ 1군에 볼일이 있어 나왔다가~~ 근처에 한식당이 있길래 가봤습니다~^^

빈컴센터 옆에 있는~ 본가~ 백종원씨 브랜드 인거 같더라고요~^^

옆에 본촌 이라고~ 치킨집도 있었습니다~ 거기는 아직 안가봤네요~

 

이런 곳에 한식당이 있는줄 몰랐어서~ 손님이 없을줄 알았는데~

꽤 많더라고요~^^

그것도 베트남 현지인 들이~~ 비쌀텐데~

 

 

 

나름 기와도 있고~

한국식으로 인테리어 잘 해놨더라고요~

가게는 역시~ 한식집이니만큼~~ 깨끗하고 시원합니다~~^^

 

BBQ 가 주 인거 같았어요~~ 하지만~ 그냥 음식만 시켜도 무관~

저는 제육 런치세트 하나랑~~ 차돌된장찌개를 시킵니다~

 

 

 

자~ 맛 평가 들어갑니다~~~

미식가는 아니지만요~~~^^ㅋ

 

일단~ 제육볶음~~~ 오~~ 괜찮습니다~~

베트남에서 먹어본 제육볶음 중~ 제일 제대로 맛을 내는것 같아요~^^

짜게 먹는 저는~ 좀 더 자극적이길 바라긴 했지만~ 충분히 맛있었습니다~~^^

 

하지만~!!!!! 된장찌개~~~

쉣입니다 쉣~~!!!!

그냥~~ 소금찌개 에요~~~ 짜게 먹는 저인데도~~ 너무~~ 짭니다~~
맛있게 짠것도 아니고~~ 그냥 소금을 쏟았나 싶을정도로~ 와~

된장맛은 하나도 안나고~ 소금맛 밖에 안나요~ 먹지 마세요~~

 

이렇게 먹고~~ 50만동 나왔습니다~

된장찌개 때문에 입맛을 다 버려서~~ 돈 아깝다 느껴졌네요~ㅠ

저는~~ 다시는 굳이 가진 않을것 같네요~^^

 

 

아하~

BBQ 가 주 이니~ 다음에 BBQ 먹으러는 와볼 수 있을것 같네요~^^

하지만 된장찌개는~~ 절대 금지~~!

호치민 1군 한식당 본가 간단 후기 였습니다~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