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밤문화

호치민 가라오케 잘 알아보고 가야 됩니다 블링블링 빅뱅 코코 오딧세이 더킹 102 가라오케 등등

안녕하세요~~~

69러브 러브69 입니다~~~^^

다들~~ 2주 연속 연휴~~ 잘 보내셨습니까~~!!!

저는~~ 어느때보다~ 바쁜 나날을 보냈네요~~^^

연휴니 지인들도 많이 들어오고~~ 이것저것 같이 다녀주고 하느라~

그리고 또 술을 계속 마시니~~ 죽겄습니다~~ㅠ

 

이번에는~~ 호치민 가라오케 에 대해서~ 써보려고 합니다~~

지인들과 함께하는 시간 중에~~ 느낀 점이 또 있어서요~^^

 

 

자~~ 결론부터 말씀드리면~~~

호치민 가라오케 가실때 꼭~!!! 잘 알아보고 가셔야 합니다~~~

잘 알아본다는 건 실제 여행객분들~ 손님으로 놀러 간 사람들의~ 실제 후기들을 많이 보는 것~~!!!

 

이번에 제 지인 중 하나가~~ 유튭으로 모 가라오케 실장님과 연락해서~~

거기가 제일 좋다~ 수질 수량 최고다~ 케어 잘 해준다~~ 뭐 그런 소리를 하며~~ 가자고 했어요~

저는~~ 그다지 좋은 평을 본 기억이 없어서~ 긴가민가 했지만~

직접 가본적은 한번도 없어서~ 그래 가보자~!!! 하고 갔습니다~~^^

 

결과는~~~ 좋았다면 이런 글 안쓰겠죠~~~

수질수량 진짜 말도 안되게 엉망에~~~ 케어? 초이스때 한번 들어온게 다 고요~

이미 다른 곳들도 풀부킹이고 갈 데가 없어서~ 울며겨자먹기로 거기서 마시기로 하고 마셨네요~ㅠ

다음 날.... 심지어 지인은 내상도 입어서~ 오전에 연락드렸더니~

적극적으로 케어 하려는 의지 자체가 없어보이더군요~~

그냥 아 똥 밟았다~~ 생각하라 했습니다~

 

그냥 제가 아는 곳 데려갈걸~~~~

지인에게 괜히 미안해지더라고요~~~

역시~~ 제가 좋은 후기 많이 못본 곳들은~ 이유가 있더라고요~;;;

 

 

 

이렇게~~~ 제대로 실제 여행객분들의 후기들 잘 안알아보고~~

영업용 영상, 글 들만 보고 간 말로가 이렇다는걸~~ 직접 겪게 된~ 하루 였습니다~~~

당연히~~ 유튭 올리시는 분들이나~ 홍보글~영업글~ 쓰시는 분들~~

허위, 과장~ 많이 씁니다~~ 왜~~?? 손님 끌고~ 영업 해야 하니까요~~!!!!!

이해는 합니다만~~~ 그만큼 실제 서비스가 못따라오는건~ 안타깝네요~ㅠ

 

 

 

이렇게 몸소 경험하고~~~ 아~~ 이거 안되겠다~!!!!

내가 글을 또 써야겠구나!!!! 해서 이렇게 씁니다~^^

뭐~ 얼마나 많은 분들이 볼 수 있을진 모르지만~~ 사실 별로 없겠죠~ㅠ

그래도~~ 한분이라도 구제를~~ 호치민 가라오케 더 즐겁게~ 잘 즐기고 가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~~

 

호치민 가라오케 여러군데가 있지요~~

코코 빅뱅 102 블링블링 더킹 오딧세이 넘버원 롤리팝 비타민 스타킹 등등..

대충 쓴것만 열군데네요..

이렇게 많은 가라오케들~~ 언제 하나하나 실제 후기들 찾아보시겠어요~ㅠ

실제 후기들 찾기도 어려운데 말이죠~

 

그래서 드리는 호치민 가라오케 실제 후기들 볼 수 있는 팁~~!!!!

 

https://cafe.naver.com/64686468

 

여기 링크 걸어드립니다~!!!  '베트남 여꿈'  이라는 카페 에요~~!!

호치민 가라오케 어디어디 하나하나 찾아보실 필요도 없이~~^^

여기 카페 안에서~~ 'ㄱㄹㅇㅋ' 'ㄱㄹㅇㅋ후기' 요정도만 검색하셔도~~^^

충분히~~ 많은 후기들 보실 수 있을거에요~

 

전부 다~~~ 실제 여행객분들의~ 돈, 시간 직접 써가며 얻은 경험치, 실제 후기이니~~~

가라오케 정할때~~ 확실히 실질적 도움이 많이 됩니다~~^^

 

 

 

 

자 진짜 꿀팁 하나 드렸으니~~~~

이 글이 널리널리 퍼지길 바라면서~ 이만 마무리 하겠습니다~~^^

 

호치민 가라오케 알아보시는 분들~~~!!!!

유튭이나 다른곳들에~ 영업용 정보들에 속지 마시고~!!!

실제 여행객분들의 실제 후기!!!!

잘 알아보고 즐기시기 바랍니다~~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