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밤문화

베트남 호치민 헌팅 잘 되나요?? 호치민 클럽 이나 길거리 헌팅!

러브 입니다 안냐세요~~~^^

제 블로그를 들러주시는 분들은 다 남자분들 이겠죠???

남자들의 로망 중 하나~~ 외국인과의 썸!!

특히 동남아 여행 중에는 그런 로망이 무럭무럭 자라나는거 같아요~~ㅎ

그래서~! 베트남 호치민 헌팅! 도전 해보려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

과연~~ 베트남 호치민 헌팅 잘 될까요??

 

그런데 저도 사실~~ 코로나 전에만 몇번 해봤지, 코로나 끝나고는 아직 해보지 않았습니다^^

가라오케랑 바만 주구장창 다니고 있어요~~ㅋㅋ 감안해주셔요~~

그래도~ 경험도 있고 나름 정보통도 있으니~^^

끄적끄적 해보겠습니다...

 

 

일단~~ 베트남 호치민 헌팅 잘 되나요? 라고 물어보셨을때~

저는 그 기준이 어디인지 먼저 알고 싶습니다~^^

번호를 얻어내는것만도 성공인지, 아니면~ 썸까지~ 아니면~ 원나잇까지 인지~~ㅎ

그게 중요하지요^^

 

말씀드리면~ 번호를 얻어내는건~ 정말 쉽습니다^^

베트남 아이들은 외모나 나이나 외형적인건 크게 신경 안쓰는거 같아요~

중요한건 용기!!!! 그리고 어느정도 얘기를 할 수 있는 영어 혹은 베트남어 실력 이지요~~

한창 헌팅에 재미를 붙였을때~ 믿기지 않으시겠지만 번호 얻어내는 확률~ 저는 100% 였습니다^^

저는 단신에 얼굴도 잘생기지 않았습니다~~~

여자들 구두 신으면 대부분 저보다 커요~~ㅋㅋ

이런 저도 번호 물어보면 정말 다 줍니다~^^

 

기준이 번호를 얻어내는 것 이라면~~~

베트남 호치민 헌팅? 정말 잘 됩니다~~^^

 

 

자 그럼 썸 까지 가는것과 원나잇~~? 어떨까요??

어렵습니다~~^^ 이 부분은 한국과 비슷한것 같아요~~

번호는 주는데~ 연락은 안받아주는 경우도 있어요~~ㅎ

저의 경우~~ 극과 극인 경우가 많았습니다^^

아예 연락 안받거나 차갑게 굴거나~ 하는 경우 반

너무 연락 잘 하고 귀찮을정도로 마치 처음부터 애인마냥 구는 경우 반~

전자는 당연히 안됬고~~ 후자는 제가 부담스러워서 멀리 했네요~~^^

후자의 경우 가끔 후회 되곤 합니다^^..

 

썸과 원나잇 까지 간 경우도 몇번 있었습니다~^^

하지만 100명을 했다고 본다면~ 그 경우는 10명 정도~~

그래도 뭐~ 한국보단 잘 되는것 같습니다~^^만..

베트남 호치민 헌팅 잘 되나요?? 라고 물어봤을때~~~ 글쎄.. 라고 답할거 같아요~^^

 

 

제 경험과 제 나름의 정보통~~? 을 종합한 의견 이었습니다~

저의 말이 정답은 아니지만~~~

딱 하나 정답은~~ 헌팅은 용기 라는거^^

시도도 안해보면 결과도 없지요~^^

전부~ 화이팅 하셔서 이쁜 베트남 처자 만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~~

 

 

아 저의 정보통도 공유해드립니다~^^

https://cafe.naver.com/64686468

 

베트남 여꿈(호치민,하노이,가라오케,... : 네이버 카페

베트남밤문화/호치민유흥/호치민밤문화/호치민가라오케/베트남가라오케/꽁가이/하노이밤문화/다낭밤문화

cafe.naver.com

카페인데 고수분들이 후기나 의견을 잘 공유해주셔서~~

많이 배울 수 있거든요~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