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밤문화

베트남 여자 만나는 방법 꽁가이 만나는 어플 미프, 틴더 등등

안녕하세요~~^^ 러브 입니다~^^

이번에는 베트남 여자 꽁가이 만나는 몇가지 루트를 적어보려고 해요

뭐 다들 아시는 쉬운거지만~~ 그래도 모르시는 분들도 있겠죠~^^

이미 많이 아시는 분들도~^^ 또 모르는 정보가 있을 수 있으니 한번 같이 가보죠~!!

 

 

먼저~~

 

헌팅 이 있습니다~^^

베트남 여자 일반인 만나는데에는~ 제일 좋은 루트 입니다^^

헌팅을 하는 장소는 식당, 카페, 길거리 등등~~ 어디든 될 수 있겠지요~

저 같은 경우는~ 식당이나 카페에서 많이 도전하는 편 이에요~ 길거리는 길 가는 사람 붙잡기가 뭐해서리~ㅎ

베트남 꽁가이들은 한국에 비해 착한건지~ 외국인에 대한 경계가 덜한건지~

정중하게 다가가서 연락처를 물어보면 10명 중에 9명은 선뜻 주더라구요~

그 뒤 연락하고 이어가는거는 개인의 능력 이겠지만~

한국인에게 어느정도 호감은 분명 있는 것 같아요~~^^

헌팅의 용기가 있으신 분들에게는~ 베트남 여자 만나는거 꽤 쉬울거 같아요^^

 

 

베트남 여자 만나는 방법 두번째~ 어플만남이 있어요~

미프, 틴더 등의 만남어플이 몇개 있지요~ 실제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시더라구요ㅎ

하지만~ 일반인이 아닌 워킹걸일 경우가 많고~~ 일반인이라고 하더라도 사진과 많이 다른 경우가 꽤나~ㅎ

어플만남을 가지실 경우~ 사전에 영상통화 확인 절차는 꼭 필요한거 같아요~^^

워킹걸을 만나시게 되면~ 별도의 안전장치가 없기 때문에~~

숙소에서 돈 훔쳐가거나 물건 훔쳐가거나.. 아니면 마피아 부른다고 말도 안되는 금액을 요구하거나~

그런 사고가 많아서 별로 추천은 드리고 싶지 않아요~~^^

코로나 전에는 일반인 원석들도 많았지만~~ 지금은 훨씬 줄었다는 점~ 알고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!

 

 

그리고~~ 세번째~ 베트남 가라오케, 토킹바 등등 유흥 쪽 루트도 있지요~^^

이러한 곳들은 당연히 워킹걸들~

그래도 그 중 여러번 만나고 하다보면~ 뭔가 오고가는 사이가 아닌 실제 연인이 되기도 하더라구요~^^

하지만 거기까지 가는데에~ 많은것이 오고가야 할 수 있지요

또~ 직업이 직업이다 보니 진지한 만남을 가져가기 어렵고~

연인이 되어 마음이 많이 가게 되면~ 꺼름칙한 그런게 있기 때문에~ 잦은 싸움이 일어날수도 있어요~!

하지만~ 만나고 헤어짐에 있어~ 일반인들보다 부담이 덜 하고~ 또 쿨한게 있기 때문에~

그런 만남 스타일을 좋아하신다면 아주 제격 이에요~^^

 

 

이렇게~ 대표적으로 베트남 여자 만나는 루트를 적어봤어요

개인적으로 진지한 만남을 원하시면 헌팅!

가벼운 만남을 원하시면 가라오케나 토킹바 등 유흥쪽을 추천드립니다~^^

어플 만남은 위험성이 높아서~ 별로 추천 안드립니다ㅎ

 

실제로 이런 루트들 포함 여러가지 루트를 통해 베트남 꽁가이와 만남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많아요~

그분들의 후기나~ 팁 같은것들이 궁금하시다면~^^

아래에 카페 추천 드릴테니 한번 들러보세요~~ 데이트 후기 같은 것들도 많으니 참고가 될것 같네요^^

 

 

 

베트남 여꿈 카페

 

베트남 여꿈(호치민,하노이,가라오케,... : 네이버 카페

베트남밤문화/호치민유흥/호치민밤문화/호치민가라오케/베트남가라오케/꽁가이/하노이밤문화/다낭밤문화

cafe.naver.com